본문 바로가기

콩양의 카페

부산 해운대데이트코스로 좋은 포토카페 모멘트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오늘은 여러분께 부산 커플데이트코스로 괜찮은 곳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해운대 포토카페모멘트입니다.

사진관과 카페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문화공간인 이곳에 친구,연인,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인데요.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470번길 17

▶주차가능여부: 상가 지하 주차장 1시간 무료이용 가능

 

 

 

 

 

 

콩양은 친구들과 사진을 찍으러 왔지만 커피메뉴가 눈에 띄여 주문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크로와상세트는 1만원, 조각케익세트는 1만2천원, 4인음료세트(아메리카노4+조각케이크 택1+쿠키2)는 2만원 너무 저렴하지요?

커피도 3500~5000원이면 마실 수 있고요. 맥주와 간단한 안주도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신개념 문화공간이 아닐 수 없네요??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갈아 넣은 수박이 먹고 싶었으나 우린 오늘 먹으러 왔다기 보다 인생추억 사진을 남기러 왔기에 간단하게 주문하고

촬영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그동안 가게를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여긴 2층입니다.

여기저기 걸려져있는 액자를 살펴보았습니다. 커플사진, 가족사진, 프로필 사진 등 다양한 멋진 분위기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락방같은 아늑한 느낌의 공간은 앉는 순간 엉덩이를 떼기 힘들게 하였습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 봅니다.

계단을 잘살펴 조심해서 내려가야 합니다. 내려가는 중간에도 다양한 포토액자를 보며 나는 어떤것을 선택할까 많은 고민을 해봅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분위기는 조용한편입니다.

 

 

 

 

 

드디어 촬영을 시작하신다고 준비된 사장님이 작은 공간 안으로 안내하십니다.

어떤 컨셉으로 촬영할지 미리 생각해두면 촬영할때 원하는 방향으로 설정샷을 찍기 좋습니다.

소품이 있으면 미리 챙겨가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커플이라면 커플티, 옷, 신발 맞춰서 입고가면 더욱 멋진 사진이 나오겠지요?

우리는 우정사진이라 옷을 맞춰입을까 생각도 했지만 그렇게 하기엔 비용이 많이 들 것 같아 아무옷이나 입고 촬영하기로 합의 봤습니다.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촬영해 주시는 사장님 대신 카메라와 사람만 덩그러니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신기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어디선가 스피커에서 사장님 목소리가 들려오고 우리에게 컨셉에 맞게 포즈를 취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찍은 사진은 직접 모니터로 보여주시면서 계속 실시간 대화로 촬영을 이어 나가십니다.

촬영하시는 사장님은 어디 계시는지 모르겠으나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작아도 갖출건 다 갖춰져 있었어요. LED조명, 카메라, 롤스크린배경까지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

 

 

 

여러장 촬영하고 나면 그중에 괜찮은 것 몇가지를 고르라 하십니다. 그럼 포토샵 작업이 들어가게 됩니다.

우리는 커피한잔 하면서 수정이 완료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피부는 깨끗하게 보정되고, 주름도 펴주시고 눈도 키워주시고 턱도 좀 깎아 주시고 아주 자연스럽게 원래 얼굴이 그랬던 것처럼 수정해 주셨습니다. 친구들과 저는 물론 대만족을 했고요.

다음번엔 가족사진, 커플사진 촬영하러 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포토카페 모멘트 백점만점에 백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