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농심 드레싱누들 맛 다이어트 후기

농심 드레싱누들을 먹어본 후기

 



 





다이어트에 관심많은 사람들을 위한 비빔라면 농심 드레싱누들


딱.. 말 그대로다 샐러드 다이어트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비빔면 같다.

농심에서 새로 개발했는지 요즘 신기한 라면들이 많이 나온다.

참고로 새로 나온 라면 중에서 가장 만족한건 현재 까르보나라불닭라면(이건 삼양꺼)_...

새로나온 블랙신라면(농심)이 있다.


 



포장을 살펴보자


초록과 아이보리 색상이 포장으로 되어 있다. 그리고 사진에는 일반라면과는 다르게 보인다. 농심 드레싱누들이라...

일단 국물없는 비빔면같은 기분이다. 그렇다고 빨간고추장 소스가 있는 것도 아니다.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졌다.

중량은 118g 칼로리는 385kal 일반 국물라면보다 확연히 칼로리가 100이나 낮다.

다이어트 중에 라면이 진짜 먹고 싶을때 괜찮다고 생각들었다.



튀기지 않은 건강한 건면


드레싱누들을 조리하기 전 뜯어보았다.

이건...??? 기름지지 않은 딱딱한 건면이다. 그렇다 튀기지 않은 건조한 면이다. 요즘 에어프라이기계가 유행이지 않은가? 튀긴음식은 칼로리도 높고 나쁜 콜레스테롤도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 나쁘다. 하지만 이건 튀기지 않은 쫄깃한 면발이다.


조리법

농심 드레싱누들을 조리하는 방법은 우선 끓는물에 건면만 넣고 4분30초 가량 팔팔 끓여준다.

익힌 면을 냉수에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오리엔탈 소스를 잘 넣고 비벼줘야 한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에 상큼한 맛의 소스를 뿌려먹는 새로운 스타일의 비빔면이다.

소스는 간장소스인데 달콤한 맛이 난다.



예쁘게 토핑해서 먹자


견과류와 검은깨토핑은 라면에 있었던 내용물이고 피망, 아몬드, 딸기, 브로컬리는 내 취향에 따라 넣어서 조리했다.

새싹, 무순, 방울토마토를 넣어서 진짜 샐러드처럼 먹을까 싶었지만 이정도로도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되었다.
달콤한 간장소스에 고소한 참기름과 견과류 토핑, 그리고 함께 곁들인 신선한 야채

가끔 라면에 질렸을때 여름에 먹기 정말 괜찮은 신제품인것 같다.

 

농심 드레싱누들,드레싱누들,드레싱누들맛,라면다이어트,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