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농심 신라면블랙 컵라면 맛 시식후기

농심 신라면블랙 컵라면 맛 시식후기



 


후루룩~ 쩝쩝 맛좋은 컵라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신라면은 모든 국민의 사랑을 받는 한국 대표적인 컵라면이라 할 수 있죠?

수년전 신라면블랙 신상라면이 나왔을때 한참 인기가 불티나 마트에 가면 품절일 정도였다가.. 그 후에 다른 신제품 라면들이 등장함으로써 인기가 사그라 들었다.

그리고 최근! 전자렌지 전용 컵라면 신라면 블랙이 나왔다. 한번 파해쳐보자.



농심 신라면 블랙 특징


우선 디자인은 예전 신라면블랙 봉지라면과 흡사하게 블랙과 레드로 구성되었다. 독특한 점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드시면 더욱 맛있다는 문구다. 강조하였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전자렌지로 조리하면 2분만에 완성, 끓는물 조리는 4분만이라한다. 빨리빨리 한국인의 특성상 느긋하게 기다릴 수 없으니 전자레인지 필수인 컵라면이라 볼 수 있겠다.



농심 신라면블랙 내용물?


면과 스프가 두가지가 들어있다. 한가지 특징으론 전첨 양념분말은 면과함께 넣어주고 조리해주는 것이고, 후첨스프는 전자레인지에 다 돌린 후 먹기 직전에 부어서 면과 함께 섞어 먹는 것이다.

왜 미리 넣으면 안돼는지 모르겠으나, 그렇게 먹으란다. 시킨대로 해야 맛있겠지? 이미 농심 개발자들이 이리조리해보고 저리 조리해보며 최상의 조리법을 알아났을 테니까.



조리방법은?

말 그대로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전첨양념분말을 넣어주고 끓는물을 330ml 용기내 표시까지 부어준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한다.


전자레인지에서 조리가 끝난 라면에 후첨스프를 넣어주고 섞어서 먹어주면 끝!!

너무 간단한가?

전자레인지가 없으면 끓는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린 후 먹어야 한다. 참고하도록 하자.


농심 블랙신라면 맛평가 및 특징


다른 컵라면과는 다르게 좀 더 꼬들꼬들한 면발이 확연히 차이났다.

탱탱하고 꼬들한 면발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한다.

대신 그만큼 탄력이 있는 면이라 다른 컵라면 보다 오래 익혀야하는 미스테리가 풀렸다.

 

국물은 많이 매울 줄 알았으나, 후첨분말이 사골맛이 나는 분말이라 매운맛을 중화시킨듯 했다.

그렇게 맵지 않았다. 아마 매운것을 못 먹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약한맵기다.

확실히 맛있다.

농심 특육개장도 먹어봤지만 나는 둘 비교한다면

신라면 블랙 컵라면에 한표 던지겠다.

오늘도 참 잘먹었다.

 

농심신라면블랙,신라면블랙,컵라면,농심컵라면,신라면블랙컵라면,맛,시식후기,조리법,매운정도,매운맛,면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