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론 코인네스트 사는방법 코인 거래소 이동 방법 및 수수료

트론 코인네스트 사는방법 코인 거래소 이동 방법 및 수수료



현재 비트코인 열기가 뜨겁습니다.

저는 거래소가 막히기 전에 막차 탑승을 했다고 보는데요.

빗썸, 코인네스트, 코인원 이렇게 거래소와 가상계좌를 틀어놔서 거래가 가능했습니다.

최근 정부규제로 인해 시작하자마자 신규계좌개설 중지 및 청소년 코인거래 금지를 내놓아 더 사고 싶어도 못사시는 분들과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고 싶어도 규제가 풀리기까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알게모르게 다 하는 방법이 있다합니다.


저두 아는 선에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빗썸, 코인네스트, 코인원을 거래하지만 거래소 마다 코인종류도 다른거 다들 알고계시죠?

특히나 트론코인을 사고싶은데 지금 코인네스트는 기존 회원들도 입금이 금지된 상태라 더 사고 싶어도 못산다 생각하시겠지만 사는 방법! 알아냈습니다.

잘 보고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오늘 알려드리고자 하는 방법은 빗썸 코인을 코인네스트 거래소로 이동 하는 방법입니다. 




코인네스트 접속한다.




우선 코인 이동할 곳 

저는 코인네스트에 코인을 집어넣을 예정입니다.

코인네스트에 들어가서 가상화폐입금에 들어갑니다.

제가 빗썸에 퀀텀을 코인네스트 퀀텀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큐텀을 본 주소로 입금하여 주십시요 문구 아래를 보면

제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그 부분을 드래그 복사합니다.





그리고 빗썸에 출금에 가서 퀀텀출금을 선택한 뒤,

아까 코인네스트에서 복사한 퀀텀 주소를 붙여넣기를 하고 출금주소체크를 눌러서 

올바른 주소인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얼마나 출금할것인지 이동시킬 퀀텀수를 입력합니다.

저는 5개만 이동시켜보겠습니다.

5를 입력합니다.

출금 수수료는 0.05퀀텀이 소요된다고 뜨는군요.

그리고 sms인증요청으로 인증번호를 입력, 

빗썸 보안비밀번호 네자리를 누른 후 퀀텀 출금 요청을 합니다.





빗썸에서 코인네스트로 퀀텀코인을 출금(이동)시키겠습니까?

승인하기를 누르면 출금이 정상처리되었다고 뜹니다.

그리고 빗썸 내 거래내역을 보면

진행중이라고 뜹니다.

코인 이동 소요시간이 한 2~3시간 걸렸습니다.

한숨자고 티비보고 놀다가 코인네스트로 들어가니

퀀텀 5개가 들어와 있었습니다.



계좌가 막혀서 더이상 코인네스트에 입금은 불가능했지만

이렇게 다른 거래소의 코인을 이동 시킴으로써

코인네스트의 제 자산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동한 퀀텀코인을 매매한 뒤, 

그 현금으로 다시 트론을 질렀습니다...

더이상 투자를 안하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빗썸보다 최근 수익률을 높게 본것은 코인네스트 트론코인이라 

더 투자하게 되더라고요. ^^;;


이렇게 신규계좌개설이 막혀있어도 해외거래소에서 구입한

코인을 이동시킬 수 있다면.. 

코인거래가 가능하겠더라고요.


그럼 여러분. 

현명한 투자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안녕~





트론,트론코인,코인네스트 트론,코인네스트,코인거래소,코인이동,코인 거래소 이동,코인이동방법,코인수수료,수익률높은코인,코인계좌,코인신규계좌,코인계좌개설방법,퀀텀,큐텀,퀀텀코인,큐텀코인,coinnest,tron,qt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