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특육개장 맛? 시식 후기★

농심 특 육개장 컵라면 맛? 시식 후기★

 



 

필자는 이번에 농심에서 새로 나온 특육개장을 먹어보았다.

솔직한 평가 들어가겠다.

눈을 크게 뜨고 잘 보도록




농심 신제품 특육개장 파는곳


필자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다.

사실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저렇게 6개나 추가구입했다.

술먹고 해장할때 먹음 딱일것 같아서...

특육개장 가격은 1600원 정도한다.

나는 skt멤버십카드가 있어 할인을 받아 구입했다.

할인카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편의점에서 통신사 할인 안받고 구매하는 사람은 호구다. 명심하도록!



농심 특육개장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 분석하기


기존 농심 육개장은 색이없는 하얀 스티로폼에 파란색뚜껑.... 아주 익숙한 디자인이다. 촌스럽기도 하지만 정겹기도 하다. 하지만 이번 신제품 디자인은 블랙이다. 좀 더 프리미엄 컵라면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나 보다.



농심 프리미엄 컵라면 조리방법?


일단 내부를 뜯어보자. 조심스럽게 뜯어야 한다. 다시 뚜껑을 덮어야 하기 때문에... 그럼 스프가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분말, 하나는 액상스프이다. 누가 먼저넣고 나중에 넣고가 없다.  다 때려넣음 된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 4분간 기다려 보자. 뚜껑 제거 후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면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다. 빨리 먹고 싶으니 신속하게 먹을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동원해 본다.


드디어 맛을 본다... 농심 프리미엄 신제품 특 육개장 맛은?


 

 


4분이 지난 후 드디어 맛볼 수 있었다.

일단 면은 기존 육개장과는 확연히 다른점을 볼 수 있을것이다. 칼국수 면처럼 굵다. 오히려 이런점에서는 나았다.

기존의 장점이라면 면이 가늘어서 빨리 익는다는 점. 하지만 프리미엄 농심 특 육개장은 면도 좀 굵어 오래 기다려야 하지만 대신 좀 든든하다. 게다가 건더기에 소고기가 있는데 동글동글한 고기 부스러기를 뭉친것 같지 않은 진짜 고깃결이 보이는 소고기를 조각조각 내서 넣은게 보인다. 물론 그 조각이라는게 구워먹는 소고기 크기는 아니지만 결이 보이는 고기를 넣었다는것 자체가 맘에 들었다.
국물맛 차이점을 보자하면 기존것과는 다르게 이번건 엄청 얼큰한 진짜 가게에서 파는 육개장 맛과 흡사하다. 대신 더 맵다.

매운것을 못 드시는 분들께는 비추하지만, 해장용으로 찾으시는 분께는 추천해 드리고 싶다.

필자는 술을 좋아해서 해장도 간편하게 하길 원하는데 이것만 쟁여두면 앞으로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히 해장할 수 있을것 같아

종종 이용할 것 같다.

그렇다고 과음은 금물이다.

 

농심 특육개장, 농심육개장,농심특육개장,육개장,맛,시식후기,컵라면,신제품,컵라면추천,가격,파는곳,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