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기

추석선물 하늘한과 부모님선물로 좋아요.

 

올 추석선물로는 어떤게 좋을까?

다들 똑같은 고민일 것이다.

김영란법이 시행되고 나서 부터 5만원 이하 선물을 많이 알아본다.

우리 할머니는 유과, 한과, 찰떡을 너무 좋아하신다.

그래 결심했다.

이번엔 하늘한과를 선물로 드려야겠다.

 

 

 

어르신들의 입맛에 딱 맞는 하늘한과는

속은 부드럽고 폭신한 스넥, 겉은 바삭한 쌀가루를 튀겨 달달한 물엿에 굴렸다.

 

 

 

이렇게 예쁜 노란박스는 들고 가기 쉽게 손잡이로 되어 있으며

안에는 한과봉지가 2개씩 들어있다.

 

 

추석선물 부모님선물로 좋은 하늘한과는 각 유과 종류마다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다.

참깨유과, 검정깨유과, 연유과, 쑥유과, 비트유과, 치자유과, 포도향유과, 찹쌀약과 등

찹쌀, 쌀튀밥, 콩, 참깨, 검정깨, 쑥분말, 치자분말 등 건강한 재료들로만 구성되어있었다.

물론 포장을 뜯으면 습도에 주의해야한다.

눅눅해지면 맛이 감소하니까.

 

 

추석 부모님 선물로 좋은 하늘한과 겉포장을 뜯어 내부를 살펴보았다.

유과 2봉지가 들어 있었다.

 

 

우리 조상들이 옛날부터 만들어 먹던 과자를 한과라고 한단다.

세계 어느 과자와도 비교 할 수 없는 우리만의 전통과자.

그래서 명절 추석선물로 더욱 좋은것 같다.

외국과자 제작방식을 따라갈것이 아니라 우리도 전통을 계속 이어나가는

신토불이 업체가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그래야 더욱 더 우리 조상들의 지혜와 슬기로움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다.

 

 

한국의 전통과자 한과란 그런 존재다.

소박하면서도 질리지 않는다.

알록달록 천연가루를 사용함으로써 한국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주고있다.

 

 

엄마가 먹기좋게 담았다

할머니가 좋아하신다고 몇개 더 주문해서 가져가자 하신다.

추석선물로 좋은 하늘한과 부모님 할머니에게도 드리기 참 좋은 상품이다.

 

 

내사랑 미니언즈를 설치해보았다.

과자나라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친구들이다.

메이드 옷을 입은 녀석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귀요미다.

 

 

천연색소로 만들어져서

건강도 지키고 질리지 않는 맛을 자랑한다.

알록달록 형형색색 예쁘게 물들었다.

 

그렇게 추석선물로 좋은 하늘한과를 알려드렸다.

부모님선물, 할머니선물로 참 안성맞춤이다.

주문전화 문의는 010-8753-1209